춘천 막국수 맛집 샘밭막국수 본문

후기 끄적/맛집 후기

춘천 막국수 맛집 샘밭막국수

Shannon.p 2018. 4. 30. 13:07

 

춘천 하면 닭갈비~

 

닭갈비 집에가면 막국수는 짝꿍~~

 

인데 닭갈비와 막국수가 구분되어잇는 맛집을 찾앗다. ㅎ

 

가보니 건물 자체가 분리가 되어잇네?

 

막국수집으로 유명해져서 옆에 닭갈비 집을 차렷다는데,

 

 

막국수를 먹으러 갓으니 막국수 머그러~~

 

 

 

 

 

주차를 하고 올라오니 어머?/

 

같이 팔겟거니 햇는데 따로..

 

슬쩍 닭갈비도 먹을까 햇는데 정말 막국수만 먹으러 ㅠ

 

 

 

 

 

참고로 추자장은 넓다 ㅋㅋ

 

 

 

깨알 연못구경도 해주고 ㅋㅋ

 

막국수집으로 .. 응?

 

 

 

기와집? 을 개조해서 음식점을 만들어놓은 곳인데

 

확실히 닭갈비집ㅎㅏ고는 비교가 되는구나 ㅋㅋ

 

 

 

 

 

 

 

4시 좀 안되서 갓더니 사람이 없네, ㅋㅋ

 

공간은 넓다,

 

방에도 잇고 야외 테이블도 잇는데

 

 

난 방바닥에 앉는걸 싫어하니

 

야외테이블로,

 

와...............이런 천상낙원

 

조용하니 바람살랑살랑 불고 음식이라니

 

 

 

 

 

 

막국수만은 아쉬우니, 감자전과 녹두전 을 시켯는데

 

2장에 칠처넌 ㅋㅋ

 

반반 섞어 주세요 하면 준다.

 

음, 녹두전 추천

 

감자전은 별로다

 

 

 

 

막국수가 나왔다. 음 양념이 많네? 하고 비볏는데,

 

어머나, 아니야 딱좋아 ㅋㅋ

 

긍데 좀... 은근히? 먹을수록 맵네?

 

 

남자들은 모자란다, 양이 모자라, 모자라, ㅋㅋ

 

 

 

 

 

비비고 나서 찍엇는데

 

마늘을 볶은건가?

 

저소스는 무엇인가 ? 하면서 먹었다. ㅋㅋ

 

다음엔 닭갈비 맛집을 찾아야겟다

 

닭갈비집은 많은데 다;; 비슷비슷 하더라

 

딱히 맛잇다를 못느낌;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