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브라 드디어 도착도착~~~ 아싸아~~ 본문

후기 끄적/제품 후기

탱글브라 드디어 도착도착~~~ 아싸아~~

Shannon.p 2018. 5. 14. 11:23

앗싸아아앙아~~~~~~~~

 

가슴이 쪼그라들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닌 "나"님 ㅠ

 

클레오시스 크림도 사다가 쳐달쳐발쳐말 마사지 하고잇는데;;

 

아직...........변함이 없네 ㅠ

 

 

물리적인 자극을 줘볼까? 하다가 찾은 탱글브라!!!

 

 

어머어머 서포터즈 1기를 신청했는데

 

되엇어 되엇어 되엇네!!! 경사일세~~

 

 

탱글 브라와, 미환과 크림과 사이즈측정 줄자와, 스포츠 브라와 와........

 

머 이렇게 많아, ㅋㅋ

 

심지어 탱글브라 파우치까지!!!!

 

보관 완전 용이함, ㅋㅋ

 

 

 

 

 

구성이 넘나 많아, ㅋㅋ

 

박스를 풀면서 선물 보따리 푸는 기분~~ 아이 행복해라

 

주요 구성품중 환하고 크림만 클로즈 업 해보면~~

 

 

 

 

이것이 탱글미환, 인데, 유통기한 날짜보소?? 아주~~ 길다~

 

 

이것은 탱글브라, 브라브라 인데

 

가슴에 대보니, ...어쩜 딱. 밀착되네?

 

역시 물리적으로도 자극이 필요햇던게 맞앗지 싶네, ㅋ

 

 

이것은 크림, 어? 저기 머리카락이 언제 달라붙엇지?ㅋㅋㅋ

 

 

크림 뚜껑.. 조심히 열것을 당부, ㅋㅋ 푹,,,,,,,,,,,,,찍엇다능,,,,,,,,악악악악

 

우유크림 같은 느낌에 스멜은,,,음~ 화장품 스멜, ㅋㅋ

 

스파츌러도 들어잇어서 쓰기 좋다

 

가슴에 톡톡톡 덜어주고 문질문질, 오, 좋은냄새나 ㅎ

 

 

이제, 시작해볼까???

 

 

 

 

내가 직접, 효과를 증명하리다~

 

줄자, ㅋㅋ 줄자로, 치수로, 숫자로~~~

 

 

 

1주!  83센티!!  딱, 숫자로 나온다 ㅋㅋ

 

매주 같은 속옷 입고, 같은 줄자로 측정해서, 뙇!!

 

 

 

 

 

늘어라늘어라, ㅋㅋ

 

 

내 상태는 알앗고, 이제 셋팅을 해볼까,

 

 

이것은 미환~~~

 

뚜껑이 아주 잘 봉해져 잇다

 

한스푼씩 덜어서 먹을수 있게 약통? 과 스푼도 주심

 

감솨감솨~~

 

 

 

전성분도 이케 다 나열해서 적어놓앗고, 등~ 이런거 없이 다 적혀잇네, ㅎㅎ

 

딱 .. 한약 환 냄새?

 

맛은, ,, 한약환 맛?

 

 

크림..을, 바르는건 보여줄수 없으니, ㅋㅋ

 

패스,

 

아침에 미환 한스푼 먹고 출근,

 

 

설명서 ~ 첨부해주고~~

 

오늘 집에가서 씻고 크림바르고 꾹꾹이 해야지~~

 

아이고 신나라 ㅋㅋ

 

여름이 오기전에 ..... 꽉차거라~~ ㅎㅎ

 

 

 

 

 

** 이글은 서포터즈 진행으로 제품의 지원을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