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선물 초콜릿. 자스민오일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태국 선물 초콜릿. 자스민오일

Shannon.p 2017. 11. 2. 10:30

 

태국에 전지훈련 갓다가 사오신 초코렛과 자스민오일...

 

 

코코넛 오일 사오라니까능;; 자스민 오일을 사왓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초콜렛부터~!!

 

벨지안초콜렛!!!

 

와...................엄청달다~!!!!

 

표지 그림과 똑.같.다 고 생각하고 사면 될듯하다,

 

겉은 초코렛 안에는.. 산딸기? 인가?

 

앙금같은,,, 근데 엄청 단?  무슨맛인지는 특정지을수 없는,, 달달한향에 엄청단 앙금? 의 느낌?

 

 

 

 

성분표 ㅋ

 

 

박스를 뜯으면 비닐로 밀봉이 되어잇다~

 

얘네는 다 뭉텅이..

 

한국이 낱개포장이 참 잘되잇지..암암.

 

 

 

 

 

 

비닐을 뜯고나면 보이는 초코렛~

 

 

 

반을 딱 쪼개어 베어물엇더니.. 요케 ㅋㅋ 안에 걍 하얀? 앙금?

 

약간 붉은기가 잇지만 약간이라 빛에 안보이네;;

 

암튼, 선물용으로는.. 뭐.. 중간?

 

차라리 망고비누가 나을듯? 하는 개인적인 생각..

 

 

 

코코넛 오일 대신에 내손에 들어온 자스민오일.. 심지어 용량이 200ml라니 ㅠㅠ

 

향은, ㅋㅋ 코코넛 보다는 훨씬 좋은데. ㅋㅋ

 

 

 

 

성분표에 미네랄 오일이 첨가.. 흐읅 ㅠ

 

유한양행 바이오 오일을 3년을 쓰다가 석유 추출물인 미네랄 오일이 함유되어 코코넛으로 바꿧는데

 

쓰윽 보니 이아이도 미네알오일이.. 뙇 ㅎㅎ

 

사실 미네랄 오일은 약국에서 파는 의약외품 오일이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보습제 성분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미네랄 오일이 유해하다, 유해하지 않다 의견이 갈리지만, 이건 지극히 개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함. ㅎㅎ

 

암튼,

 

 

어머어머~ 이런데서 분사기를,, ㅎㅎ

 

손에 묻으면 미끌 거리는 오일리함을 줄이고자 만든걸까? 긍데, 결국 분사해도 손으로 비비적 문대는건 같으니 ㅋㅋ

 

오일은 좀더 위생적으로 오래 쓸수 잇도록 장착해놓은 분사기로 보면 될듯하다.

 

향은 쟈스민 향이 은은하게 나고 흡수는 코코넛 오일보다,  잘된다 ㅎ

 

 

 

태국추천 선물~ 망고비누~ ㅎㅎ

 

망고향이 짙~게 베어잇어서 차량 방향제로 많이 쓰는데

 

방향제로 쓰다가 향이 다 빠지고 (다빠지고나면 동글동글? 해진다 느낌상?)

 

그다음에 비누로 쓰면 되는 이아이~는, 아는사람이라면 사오는 아이 ㅋㅋ

 

 

 

 

요정도 크기에 요정도 두께에 ~ 요케 생겻음 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