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 명소 바살로비치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크레타 명소 바살로비치

Shannon.p 2016. 12. 27. 10:46

바살로 비치~~

 

구글맵 보다가, 어라? 이쁜데? 하고 꽂혀서 출발 ㅋㅋㅋ

 

여행은..발길 닿는대로 ? ㅋㅋ

 

이래서 혼자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ㅋㅋ

 

가서 만나고 얘기하고 어울리고 ,

 

둘이가면,, 너랑나... 뿐이잖아  ㅋㅋ

 

 

 

 

 

 

자 일단, 약국가서 대용량 썬크림 겟,

 

26유로..엿나..

 

한국에서 준비해서 가는걸 추천; ㅋㅋ

 

 

 

 

 

 

 

 

준비끝~ 출발 ㅋㅋ

 

 

 

 

 

운전운전~

 

 

가다가 산양들 만나서 잠시 멈춤~

 

 

이아이가 내차..옆으로

 

ㅋㅋ

 

 

저기는 커플로 왓는데 교류..하더라 ㅋㅋ

 

나도..찍고싶은 사진이엿엉 ㅠ

 

무서웡 ㅠ

 

 

이런 풍경을 보며 달려달려~

 

 

비포장도로라..모래가 상,당,히, 많이 날린당 ㅠ

 

돌도 많이 튀고 ㅠㅠ

 

 

어디로 눈을 돌려도... 하아... 푸르러~

 

 

 

 

긍데..정말 한참..달렷다.. 30분정도 ? 달리면 주차요금을 받는다.. 그리고.. 또..

 

 

 

 

 

 

 

 

양들과 만나며 30분정도 들어가면... 차들이...

 

 

 

 

 

정말 길~~게 주차되어잇당 ㅋㅋ

 

운좋게 자리를 잡고 , 비치로 출발? ..어라?

 

산을 타야한당 ㅋ

 

 

걍 사람들 따라서 걸어 내려가다보면,, 약..40분 가량;;

 

 

 

 

 

 

오우 예에~~

 

 

 

 

 

 

중간에 이런.. 포토스팟도 등장. ㅋㅋ

 

 

표지판도 보이고~

 

 

쨔쟌~~

 

 

 

캬아~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힘들게 내려온 땀따위..

 

다 씻어버리겟어!

 

신나게 놀아놀아..지쳣엉 ㅠㅠ

 

매점이 작은...하나잇는데 캐비싸고..배고프고.. ㅋㅋ

 

동영상...이 잇는데.. 어케올리는줄 모름;; 패스;

 

 

 

한국의 폴라포가 더 맛잇음..

 

결론은.... 물이 캐 짜다는것과, 정말.. 사진을 잘찍으면 인생샷 나오는 배경이라는거 ㅋㅋ

 

오늘 하루 일정은 바살로 비치에서 끝.. 이제 이동해서 숙소잡고,,, 밤거리? 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