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크레타 명소 엘룬다 비치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그리스 크레타 명소 엘룬다 비치

Shannon.p 2016. 12. 26. 15:20

딕테안을 거쳐,

 

 

엘룬다비치로 이동~~

 

 

 

 

 

엘룬다를 떠나오면서 느낀점은..

 

 

 

한가로이 해수욕하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엘룬다 비치 추천.

 

예쁘고 한적하지 아니한가..

>

 

 

 

 

 

엘룬다비치.. ..하아.. 좋다

 

물 맑은거보소,,

 

 

빛이 난다 빛이나

 

 

 

 

 

 

물..색......내 그림자가 음영이.. ㅋㅋ

 

 

 

 

 

 

맑도다 맑아. ㅋㅋㅋ

 

 

 

내..발.. ㅋㅋㅋ

 

 

 

 

 

 

해수욕하는 가족들..

 

 

휴양지로 더할나위 없는.. 10점 만점에 11점!!

 

 

한시간정도 멍때리다가

 

 

다시 달려~

 

 

정말,,,,,, 2주정도 여기에만 머물면서 힐링하고파

 

그게 진짜 힐링인데 ㅠㅠㅠㅠㅠ

 

 

 

 

 

 

 

어딜봐도 절경일세~

 

 

자꾸 발을..찍누 ㅋㅋ

 

 

 

 

 

 

 

걍 차세우고.. 내린 어느 해수욕장..

 

 

 

모래..봐라..

 

 

 

 

 

 

 

솔직히.. 해안가나 유적지 말고는.. 동네는 이런상태

 

 

 

 

 

 

차많고 길좁고.. 그래서 경차가 좋고, ㅋㅋ

 

 

 

 

 

 

커브길에 펜스도 없고 ㅋㅋㅋㅋ

 

산위에도 없당 ㅋㅋ

 

 

 

 

 

달리다보면 바다물속으로 달리는 느낌.. 돌산 벽안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다 ㅋㅋ

 

 

 

 

 

 

 

 

 

 

맥날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지도를 보며 다음 행선지계획중..

 

 

 

그리고, 잘 곳을 찾는중. ㅋㅋ

 

 

 

와이파이와 아고다만 잇으면 , ㅋ

 

 

잘곳은 해결,

 

당일, 급, 예약은, 싸다, ㅋ 그리고 지금 내 주변으로 구할수 있다!!!

예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