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라운지 투어 ㅋㅋ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인천공항 라운지 투어 ㅋㅋ

Shannon.p 2016. 12. 22. 14:42

길고, 긴, 비행기 여정을 앞두고,

 

일단 인천공항 라운지 ㅋ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2곳을 가보앗는데,, 비슷비슷,

 

 

 

 

아시아나비지니스라운지...가 조콤 더 좋앗던거가튼?

 

일회용품을... 제공해준다 ㅋㅋ

 

(차후에 느낀거지만, 해외라운지보다는,,,인천공항 라운지가 갑이닷!)

 

 

 

 

 

 

 

터키까지는 아시아나, 직항,,, 긴 비행시간을 앞두고 샤워 고고

 

 

장시간 비행에 앞서 샤워와 미스트 준비는 필수닼ㅋ

 

 

얼굴과 온몸이 건조해지고 장시간 씻을수 없으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씻고탑승하는것을 추천~~

 

 

 

 

 

드디어~~!!!!

 

 

 

터키도착,

 

 

 

환승을위한 터키 입국심사...장난아니게 많다

 

한국처럼 와이파이가 막막 무료로 막 되는게 아니라서..

 

하릴없이 걍 기다렷다. ㅎㅎ

 

역시 난 한국사람인가

 

한국이 편하긴 하네 ㅋㅋㅋ

 

 

 

터키공항은 한국만큼이나 컷다.

 

공항에 항공권 발권을 위한 발권 창구도 있었고,

 

 

 

 

 

 

 

통로도~~ 엄청~~ 넓다

 

 

 

다니다 보면 한국보다 훨씬 큰느낌이다.

 

 

 

사람들이 바닥에 앉아서 쉬는모습이 많이 보이는데

 

 

 

의자가 더 필요해보엿다 ㅋㅋ

 

 

 

 

 

 

 

 

 

 

자자, 어디로 가야하는가 봐볼까?

 

 

 

 

 

터키 공항,,,

 

나느 기존에 터키 여행을 계획햇엇다가 테러...,,,,,,,,, 의 영향으로 그리스로 방향을틀었다..

 

크레타... 크크킄 기대된다

 

 

걍 그냥 마냥 휴양하러 간닷 ㅎ

 

 

 

 

 

 

 

 

짧은 여행기간을 쪼개고 쪼개서 이동시간으로 할애 ㅠㅠㅠㅠ

 

 

 

 

 

 

환승 , 다시 심사.... 대기중에 갤럭시가 보이넷,, ㅋㅋㅋ

 

 

 

아테네공항,,, 8시간 웨이팅... 아아~ 크레타여 ~

 

 

,,,,의자에 누워서 잠을 청한건,,안비밀 ㅋㅋㅋ

 

 

 

 

 

 

 

크레타 섬 도착!! 

 

 

한국에서 비행기타고 하루반,,만에 도착한!! 크,레,타!!

 

 

 

 

 

 

이제 시작임 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