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의 제주도 크레타 in 그리스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서양의 제주도 크레타 in 그리스

Shannon.p 2016. 12. 26. 14:50

 

오전 일찍 도착한 크레타~!!

 

 

유후~~ 신난다

 

 

이제 놀기시작

 

일단 크레타는  제주도의 5배의 면적이라 차량 렌트가 필수인데

 

한국처럼 오토가 많지 않으니,

 

 

오토를 렌트하고 싶다면 미리, 한국에서 예약을 하고 오는게 좋다.

 

.. 예약했던 내용을 블로그..하고싶은데;; 어디갓지;

 

 

 

 

 

 

 

 

그나마 오토도 업체 한곳에 한두대 밖에 없는데,

 

작은차를 예약해놧는데

 

 

차량 렌트......예약해놓은게 오지않아서...삼십분정도 기다리다가

 

예약한 경차가 아닌..SUV를...받음;;

 

 

수동으로 받을래 suv 가져갈래? 함 ㅋㅋ

 

 

시간이 아까워서 걍 suv 끌고감

 

나중에 생각한거지만,

 

 

suv가 더 나앗던거 같다. 캐리어도 싣고다니기 편햇고 (펼쳐놓음 ㅋㅋ)

 

산길? 도 올라갈수 있어서 ㅋㅋ

 

 

벋, 가드레일? 안전바? 가 없는 도로가 대부분이라

 

 

위험하긴했다. ㅠㅠ

 

차가 크니까... 커브가 많아서 ㅋㅋ

 

 

 

 

 

 

도로를 달려~

 

운전중이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 ㅋㅋ

 

동네는 길이 좁아서 살살 잘 운전해야하니까능, ㅋ

 

 

 

 

 

 

 한국에도 잇는 마트가 신기해서 찰칵

 

사람사는건 똑같다능거 새삼 느끼면서

 

 

동굴을 향해 출발~

 

섬이다 보니 산을 타고 올라간다 ㅋㅋ

 

 

공기도 맑고, 하늘도 예쁘고, ~~

 

 

 

 

 

 

 

 

일단...달려~

 

난 구글맵을 네비로 이용햇는데 이건 다음번에 기회닿으면 따로 다루도록하겟당.

 

 

 

 

 

 

 

중간중간 내려서 맑은 하늘과 산과 풀때기를 찰칵

 

 

 

차를 세울수 있게 흙으로? 된 작은 공간이 있어서 수시로 차를 세웟다.

 

 

세우다보니.. 비슷하게 느껴져서, ㅋ

 

 

걍 창문열고 달려~~

 

눈에 가슴에 마음에 많이 담았지, ㅋㅋ

 

 

 

 

 

 

 

 

 

구비구비 올라가니 카페가 있고 만원경도 있고 ㅎㅎ

 

 

 

 

 

 

 

높아!! ㅋㅋㅋ

 

803이면..

 

 

우리나라 동산보다 높네?

 

동네산이 500정도 하니까능,

 

 

 

 

 

 

 

웰컴투 크레타~~

 

 

 

역시 서양인들의 제주도 ㅋㅋㅋ

 

 

 

 

서양인들이 많앗다

 

 

 

 

 

 

 

 

 

산꼭대기에 이런곳도 잇당~

 

크레타... 이제 시작임! 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