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크레타 섬 야경 시내풍경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그리스 크레타 섬 야경 시내풍경

Shannon.p 2016. 12. 26. 15:37

오늘 일정은 살포시 마감~하고

 

숙소와 저녁먹을곳을 선정,

 

아고다로 헤라클리온 시내에 잇는 호텔로 결제~

 

 

해외여행 갈때는 아고다나 부킹닷컴을 꼭 설치해놓고 가자,

 

내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숙소를 찾을수 있어서

 

여행시 일정이 불확실 하거나

 

나처럼 발길닿는대고 움직이는 사람이라면  ㅋㅋ

 

강추, 필수

 

 

 

 

 

 

시내라 그런지 좀 가격이 잇엇당.. ㅋㅋ

 

한화 육마넌?

 

음... 괜찮은 호텔이엿음.  사진이 읍넹;;

 

혼자가니 비싼느낌이지만 일행이 있다면, 조식을 즐길수 있다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한다.

 

 

해외라 그런가, ㅋㅋ

 

한국하고 별다르지 않은 풍경인데 감상돋네 ㅋ

 

 

 

 

 

 

해가 저물기 시작,

 

 

 

 

크레타섬 시내 헤라클리온,

 

중앙에 분수, 뙇 ㅋㅋ

 

 

시내는 주차공간이 정말 협소하다는거 참고

 

 

주차장이 따로 잇는곳은 거,의, 없으니

 

도보로 이용하더나 차를 일단 주차하고

 

 

걷는것을 추천, ㅋㅋ 정말 자리없다.

 

도로도 좁고, 잘못 들어서면 빼기도 쉽지않다.

 

 

 

 

 

 

 

숙소에 짐놓고 헤라클리온 시내에 파킹... 걷기시작

 

 

주차..한참걸렷다는.

 

차가커서, ㅠㅠ 잘못들어가서 빼는데 뒤에서 난리. ㅋㅋㅋ

 

 

 

 

 

 

음식점 대부분 야외테이블, 이다.

 

음식점 내부 자리는 좁고 손님은 많고 날씨는 좋고,

 

 

우리나라는 일부 야외라 치면

 

크레타는 거의 야외다.

 

시내 중심에 야외 테이블, ㅋ

 

 

옛건물 그대로오, 음, 영국삘 나는데

 

그럼 여기도 하수도 공사가.. 안되잇으려나.

 

 

 

 

 

 

 

 

 

 

 

두리번 두리번 해봐도 역시 사람사는곳은 똑같다, ㅋㅋ

 

 

사람들 오가고 장사하는사람들이나 애들이 뛰어놀거나 연인들이.... 걷거나 ㅋㅋ

 

 

 

 

 

 

운치잇구낭 ㅋ

 

 

 

 

 

 

곳곳에 보라고 해놓은것들인지

 

 

 

아 예쁘다~ 하는것들이 많앗다.

 

 

 

외국사람들이 한국와서 우와~ 하는것처럼,

 

나도 우와~~

 

 

 

 

익숙한 문화와 환경와 건물들 과는 다른, 다른 문화 다른건물 다른 풍경, ㅎㅎ 우와~

 

 

 

 

 

 

 

 

 

시내 풍경,,,

 

고딕고딕한 건물들 사이에 나무들, 간간히 잇는 가로등,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 앉아서 나도 얌.

 

미리, 정말, 확실하게 말하지만, 짜.다.!!!!

 

바닷가라 그런가.. 다 짜다 ㅠㅠ 다 짜..캐짜..정말짜... ㅠㅠ

 

 

 

 

조콤 맛보고 외곽으로 걷기시작

 

 

 

오늘의 베스트샷. 이쁘닷 ㅋ

 

 

 

 

 

항구도시라 그런가 조금만 벗어도나 물~~이닷

 

 

 

 

 

 

이건 성..이라햇는데

 

저기 눈으로 보이는곳에 대포를 놓고 팡~팡~

 

저 당시에 검색해서 보고는..까묵.. 이런..기억력

 

 

참고로 헤라클리온엔 구항구와 신항구가 잇당.

 

여기는 구항구~

 

 

이게 더 잘나왓낭? ㅋㅋ

 

이로써 크레타 하루일정 마감~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