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야경 브런치 본문

샤론의 끄적끄적/정보 끄적

여의도 야경 브런치

Shannon.p 2017. 12. 25. 18:53

여의도에 야경이 끝내주는 브런치 카페가 잇다고 해서 들럿다 ㅋ

 

전경련회관 50층, 와우, ㅋ

 

더 스카이팜, 주말은 예약이 안되니 가서 줄서야한다, 참고하시길

 

가보니까, 식사를 간단히 하고 후식+야경+대화 의 자리로 가는게 나을듯

 

저녁먹으로 가기엔 브런치라 양이 넘나 적음, ㅠㅠㅠ

 

 

창가에서 내려다본 여의도 야경, 한국은 참 야경이 이쁘다 ㅋ

 

 

 

더스카이팜 내부 사진, ㅋㅋ 커,,크다, 커~

 

 

 

 

꼭대기 층이다 보니 천장이 높고

 

공간도 꽤나 넓은편, ㅋ

 

 

 

식물들도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중간중간 잇어서, 오, ㅎㅎ 그리고

 

공간에 비해 춥지는 않다 ㅋ

 

 

 

 

테이블 위의 소품, ㅎ

세련됫네, ㅎ

 

 

 

메뉴판을 보면~~

 

브런치..브런치... 카페 ㅋㅋㅋ

 

식당은 아님,

 

 

양이 적다는걸 염두해두길, ㅋ

 

 

 

 

식전 빵을 주고, ㅋㅋ 빵에 올리브유~

 

 

요리나오기 시작, ㅋ

 

 

관자 가 들어간, 리조또,

 

먹물리조또 느낌이고, 밥한그릇 정도?

 

 

 

 

 

 

 

라임에이드를 라임액과 탄산수를 따로 담아서 주네? 얼음물잔 따로, 오 , 이건 좀 색달라, ㅋ

 

그리고 맛잇다, ㅎ

 

 

 

이쁘고 ㅎㅎ

 

 

 

 

메뉴판에 잇는 그대로의 그림대로 음식이 나옴, 와,,,,,,,,,양이 넘나 적어 ㅋㅋㅋ

 

브런치 브런치. ㅋ

 

 

 

..보기는 이쁜데,

 

리조또가 더 입에 맞아 ㅋㅋ

 

이건 세가지다 맛이 다름, 빵이랑 같이 썰어서 먹고픈데 잘 안썰린다는게 함정

 

 

 

 

보기에는 이쁜데 먹을때는 조콤 지져분해짐, ㅋㅋㅋ

 

참고하시길.

 

총평은, 야경보러, 데이트하러, 차한잔하러, 간단한 브런치로 굿,

 

평일저녁은 예약가능하니 예약도 추천, 창가자리 추천, ㅎ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