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 숨은맛집 지리산 흑돼지구이 본문

후기 끄적/맛집 후기

구디 숨은맛집 지리산 흑돼지구이

Shannon.p 2018. 3. 15. 00:30

 

 

구디의 숨은맛집!!!!!!!!!!!!!!!!! 을 찾앗음!!!!!!!!!!!

 

바로바로 구석탱이에 숨어잇는 지리산 흑돼지구이 집!!

 

음, 오래된 쀨이 나는군?

 

우리가 갓을때도 두테이블이 잇엇는데

 

먹고잇는데 사람이 막막 옴, ㅋㅋ

 

가게는 좁은디, ㅋㅋ

 

일단 오겹살 두개 주문후 기달기달,

 

두리번두리번, 여기 영업시간은 오후 5시~ 아침6시까지,

 

 

 

 

새벽식사도 잇다!!!!!!!!!

 

오 이런, 이거 아주 좋은데? ㅋㅋ

 

구디는 밤새 노는 이들이 많은데 말이지 , ㅋㅋ

 

 

 

 

 

가게 전경.. 음, 좁긴한데 ㅋㅋ 정감잇는 옛날가게 느낌 ㅋ

 

 

 

 

오 솥뚜껑 올려주심, ㅋㅋ 반들반들해 ㅋ

 

 

 

 

 

 

옷에 냄새 베일까봐 비닐을 달라고하면, 비닐주심 ㅋㅋ

 

 

 

일단 기름구멍에 김치와 콩나물을 듬뿍 올려주심. ㅋㅋ

 

역시 줌마님들

 

손이 크심, ㅋ

 

 

 

 

버섯과 마늘쫑과 양파 를 올려주심

 

마늘쫑 올려주는곳은 처음봣네?

 

고기를 더 시키니까 버섯하고 마늘쫑하고 양파를 더주심!!!!!!!!! 말도안햇는데 막 퍼주심~~~~~~~

 

역시 줌마님

 

 

 

오겹살 이인분이 뙇~ 올라옴~~

 

음, 생고기인가 ㅋㅋ 좋아 고기닷. ㅋ

 

양이 적어보엿는데, 적지는않더만, ㅋㅋㅋㅋㅋ

 

굽는동안에

 

 

 

풀샷 한번 찍어주고,

 

 

 

 

 

 

 

된장찌개 나오고, ㅋㅋ

 

밥안시켯는데 주심. 음, 좋아 집된장찌개야 ㅋㅋ

 

 

 

 

땅콩은 왜주신거지?

 

파저리와 미란다? 를 서비스로, 주심 ㅋ

 

 

 

 

상추와 깻잎절임. ㅋㅋㅋㅋㅋㅋㅋ

 

깻잎절임 리필햇음,,, 리필햇는데 엄청 갖다주셔서 남김 ㅠㅠㅠㅠㅠㅠ

 

 

 

 

 

두리번 하는사이에 다익엇네? 오호~~ 먹기시작 ㅋㅋ

 

 

 

 

 

 

 

상추에 올려먹고~~ 냐하하하하하하 마시쪙. 꿀꺽, ㅋ

 

 

 

 

깻잎에 올려먹고, ㅋㅋㅋ 와 ..... 정말 어쩌다 찾은 맛집인데 왜케 맛잇지. ㅋㅋ

 

 

 

 

 

 

 

먹고잇는데 슬쩍 놓고가심 ㅋㅋㅋ

 

 

계란찜 ㅋㅋ 여기 쵝오임, ㅋㅋ

 

또갈꺼임, ㅋㅋ 아주 좋아 ㅋㅋㅋ

 

오겹살 3인분에 밥항개 먹고 귀가,,,,,,,,,,,,,,, 와 속이 넘나 든든, ㅋ

 

강추~~ 벋 7시 넘어서 가면 기다림 주의. 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