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야시장 딸랏롯빠이2 본문

샤론의 여행록/해외 여행

방콕 야시장 딸랏롯빠이2

Shannon.p 2018. 3. 21. 00:26

 

방콕하면 빠질수 없는 딸랏롯빠이 2,

 

1은 외지에 잇어서 현지인들도 2를 많이 찾는다고 한다.

 

딸랏롯빠이 2는 타일랜드 샌트럴 센터 역3번 출구로 나오면 되는데,

 

역에서 나옴과 동시에 길거리 음식 시작이다 ㅋㅋ

 

3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돌면 사람들이 우르르르~

 

블로그에 보면 사람들 쫒아가면 되요 하는데

 

진짜 좆아가면 된다

 

큰건물로 들어가길래 이게 머야? 햇는데

 

그 건물을 통화해서 시장으로 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식 큰건물을 통과~

 

하면서 슬쩍 구경도 하고

 

음 여기도 싼데? ㅋ

 

 

 

 

 

 

통과하고 나면 나타나는 야시장, ㅋㅋ

 

딱 야시장이다,

 

반짝반짝하고 사람많고 ㅋㅋ

 

현지인들도 엄청 많다는거,

 

자 이제, 먹방을 시작해볼까? ㅋ

 

 

 

 

 

 

아 사람들이 많다보니 스리슬쩍 소매치기를 조심해야한다.

 

가방은 앞으로, ㅋㅋ 저기 저 아줌, 앞으로 하고 꼬옥 안고계시네 ㅋ

 

 

 

 

 

제일먼저 눈에 들어온 새우~~~~~~~

 

하앍 일단 먹자, 싸다, ㅋㅋ

 

한국돈  8700원, 새우 8마리, ㅋ  타이풋마자시 1시간 받는 가격과 동일하다.

 

 

 

 

 

이케 구워서 주는데, 포장보다는 먹고가는것 추천,

 

현지인들은 포장도 많이 해가더라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메뉴 찰칵,

 

전반적인 가격들 참고~

 

 

 

 

 

 

 

 

 

 

 

앗, 새우가 나왓당, 하하하하핫

 

 

 

 

 

 

 

 

굵직한것이 머리가 참..크구만, ㅋㅋ

 

 

 

 

속살은 요러케~ 핫, 역시 새우는 맛잇당, ㅋㅋ

 

..흐 또먹고싶당,

 

돈 더가져갈껄,, 더먹을껄 하는 후회가 남는다

 

다음엔 돈 많이 가져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럿이 간다면 이런 모듬상도 잇다능거,

 

나는 홀로족이라 간단하게 먹지만

 

2명이상이라면 이정도 메뉴도 거뜬할듯 싶다,

 

 

 

 

싱싱한 해산물들, 츄릅

 

너희는 어느 사람 뱃속으로 들어갓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쨔잔~~ 이것이 방콕 타코야끼 클라스~~

 

하하하 발길이 아주 그냥 딱 멈춘곳

 

40바트엿나, 햇던거 같다.

 

 

긍데 새우 2개 오징어 두개.. ㅠㅠ

 

맛살하고 조개 ㅠㅠ 흑, 조개 싫은데,

 

위에는 칠리소스로~

 

따땃하니 맛나당!!

 

 

 

 

비프 닭꼬치, ㅋㅋ 10바트, ㅋ 350원, ㅋㅋ

 

... 비프가 기름이 왜케 많아;;;

 

 

 

 

온갖꼬치가 많다, ㅋㅋ 다 10바트

 

고기랑 야채 꼬치랑 사가는 사람들이 많네, 현지인들 포장포장, 많아, ㅋ

 

 

 

 

이와중에 널부러져서 자고잇는 고냥이, ㅋㅋ

 

사람이 왓다갓다해도 신경쓰지 않아,

 

난 잔다~ 하고 자는아이 ㅋㅋ 귀여워

 

 

 

 

엇, 냥이 건드려서 깻다.. 하품하는거봐 ㅋㅋㅋ

 

팔자 좋구나 ~

 

 

 

 

 

바 문화도 형성되잇는데,

 

앗, 돈이 모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담번엔 넉넉히 들고 가야지,

 

 

 

 

쿵짝쿵짝 시끌시끌, 물론 저기서는 맥주가 좀 비싸다능, ㅋㅋ

 

 

 

 

 

맛잇엇던것중 하나가 오징어 ㅋㅋ 문어인가봐

 

먹으면 오진어인데

 

이민우라니......................하나도 안닮앗는데

 

청자캇입고 머리세우고 흉내낸 태국인......

 

읔 별로엿음. 암튼 음식은. ㅋ

 

 

 

요래요래 ㅋㅋ

 

문어튀김인가보오,

 

 

59밧,

 

긍데 쪼끔줌 ㅠㅠ

 

 

 

 

msg를 위에 뿌려주고나면, ㅋㅋ

조금 눅눅한 문어튀김 완성

 

음, 맛잇어 ㅋㅋ역시 msg

 

 

 

 

 

 

생선..을 참 많이 팔던데 나는,,, 썩.. 여엉..

 

 

 

 

 

코치가 20바트. 음,

 

코치는 불위에 올려잇는걸 먹어랏,

 

저케되잇느건 데워주는데, 겉만 데워줘서 여엉.. 별로

 

불판위에 올라가잇는 꼬치를 파는곳으로 가서 사먹는것이 좋다

 

아무리 싸다해도 맛잇게 먹어야 기분좋은거니까능, ㅋㅋ

 

 

 

 

 

 

 

 

 

 

방송을 많이탄 로띠~

 

난 바나나앤 에그 로띠를 주문,

 

 

하하하하, 신기방기

 

기름에 튀기네

 

 

 

 

 

저 쥐똥만한 반죽을 손바닥 두개만한 크기로 만들어서 , 로띠를 만들어주는데,

 

동영상을 ,, 올리는 기술부족, 아쉽.

 

 

 

기름에 올려서 로띠완성, ㅋㅋ

 

바나나가.. 참 달아,, ㅋㅋ 에그와 바나나.. 조합이 참 달아 달아. ㅋ

 

 

 

... 줄서서 삿는데 꼬치 두개 꽂아줘서 맘상함

 

위에 연유도 뿌려줫는데, 녹앗나, ㅋㅋ

 

포장음식이 발달된 문화 ㅋㅋ

 

포장참 잘해줌,

 

참고로, 달다, 많이 달다, 바나나도 달고 연유도 달고, 달아, ㅋㅋㅋ

 

단거 좋아하는 사람 강추, ㅋ

 

딸랏롯빠이 강추, 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Total
Today
Yesterday